정부조달콜센터의 주요 운영실적입니다.
총 괄
(단위 : 건, %)
구 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 평 균
문의건수 1,432,496 1,408,894 1,327,656 1,242,316 1,352,841
응대건수 1,264,841 1,299,145 1,231,832 1,166,073 1,240,473
응 대 율 88.3 92.2 92.8 93.9 91.8
* 2020년도의 경우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응대율 하락
업무분야별 실적
(단위 : 건)
구 분 2020년 2021년 2022년 2023년 평 균
물품·용역 605,744 638,900 609,778 593,939 612,090
시설공사 414,951 393,867 388,159 357,172 388,537
이용자등록 244,146 266,378 233,895 214,962 239,845
합 계 1,264,841 1,299,145 1,231,832 1,166,073 1,240,473
인터넷 질의 처리현황
(단위 : 건)
* 인터넷 질의는 질의응답 및 메일질의를 말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