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부조달콜센터의 주요 운영실적입니다.
총 괄
(단위 : 건, %)
구 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평 균
문의건수 1,512,608 1,520,347 1,432,496 1,408,894 1,468,586
응대건수 1,449,008 1,410,977 1,264,841 1,299,145 1,355,993
응 대 율 95.8 92.8 88.3 92.2 92.3
* 2020년도의 경우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응대율 하락
업무분야별 실적
(단위 : 건)
구 분 2018년 2019년 2020년 2021년 평 균
물품·용역 780,014 732,716 605,744 638,900 689,344
시설공사 354,627 390,526 414,951 393,867 388,493
이용자등록 314,367 287,735 244,146 266,378 278,156
합 계 1,449,008 1,410,977 1,264,841 1,299,145 1,355,992
인터넷 질의 처리현황
(단위 : 건)
* 인터넷 질의는 질의응답 및 메일질의를 말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