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부조달콜센터의 주요 운영실적입니다.
총 괄
(단위 : 건, %)
구 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평 균
문의건수 1,554,221 1,512,608 1,520,347 1,432,496 1,504,918
응대건수 1,432,840 1,449,008 1,410,977 1,264,841 1,389,416
응 대 율 91.8 95.8 92.8 88.3 92.3
* 2020년도의 경우 코로나19 감염병 사태로 응대율 하락
업무분야별 실적
(단위 : 건)
구 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평 균
물품·용역 788,767 780,014 732,716 605,744 726,810
시설공사 315,649 354,627 390,526 414,951 368,938
이용자등록 328,424 314,367 287,735 244,146 293,668
합 계 1,432,840 1,449,008 1,410,977 1,264,841 1,389,417
인터넷 질의 처리현황
(단위 : 건)
* 인터넷 질의는 질의응답 및 메일질의를 말함